룸 없는 룸살롱? 김포 대마초 사건으로 본 파티룸의 세계 일요신문

또한 그 날의 사건만으로 민족대표의 다른 업적들이 희석되거나 가려져서도 안 되며, 그분들을 추모하여 의미 있는 활동을 하고 계신 유족 여러분들께 상처가 되어서도 안 된다고 생각하고 있다”는 글을 올렸습니다. 춤을 선보이고 있는 명월관 기생들설민석 씨는 태화관을 가리켜 ‘룸살롱’이라고 말했습니다. 태화관을 지금 우리가 생각하는 룸살롱이라고 말하기는 무리가 따릅니다. 이 씨가 확인한 카드내역서에는 유흥업소가 밀집된 지역 명칭과 그곳 어딘가에 위치한 듯한 가게 이름이 써 있었다. 그리고 판매가격은 80만원대, 봉사료가 별도로 200만원이 붙어 있는 명세서였다.

 

예수님이 마귀를 멸하러 오셔서 모든 것을 이루지 않았습니까? 거의 매일, 정말 하루도 거르지 않고 일년 365일을 듣고 또 들었다. 이 씨에게는 정말 이 가르침만이 21세기의 남은 자들을 위한 위대한 복음으로 여겨졌다.

 

김씨가 기자들과 술자리에 동석해 술을 대접하거나, 자신이 없을 때는 이름을 대고 술을 마실 수 있도록 술값을 대납해 줬다는 것이다. J 룸살롱에 대해 이런저런 얘기들이 한동안 언론에 떠돌았습니다. 「아가씨들 팁이 하룻밤에 50만원이나 된다고 하더라」, 「서너 명이 한 번 술자리를 하면 400만~500만원이 넘는다」, 「역대 정권의 황태자들이 드나들었다」…. 盧武鉉(노무현) 대통령과의 회동을 마친 3당 대표들이 서울 서초동의 J 룸살롱에 몰려가서 뒤풀이를 했다가 언론의 따가운 공격을 받았습니다. 정치인에게 들이대는 국민들의 도덕적 잣대가 날로 엄격해져 가고 있음을 알 수 있는 사건이었습니다. 예전부터 룸살롱과 조폭은 깊은 관계가 있다는 말이 있다.

 

앞서 WBC 대표팀 선수 일부가 일본의 유흥주점에서 호주전 전날 밤부터 경기당일 새벽과 일본전 전날에 술을 마셨다는 보도가 나온 바 있다. KBO는 각 구단과 대표팀에 속한 선수들을 대상으로 사실 여부를 조사할 예정입니다. KBO 측은 "현재 사실 여부를 확인하고 있으며, 사실이 확인되면 추후 조치를 결정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한국 야구대표팀은 2023 WBC에서 좋지 않은 성적을 보였습니다. 3월 9일 호주와의 경기에서는 7-8로 패배하였고, 10일에는 일본과의 경기에서 4-13으로 대패를 당하였습니다. 12일 체코전과 13일 중국전에서는 각각 7-4, 22-2로 승리했으나, B조 3위로 8강에 진출하지 못하였습니다.

 

설민석씨는 태화관을 가리켜 '룸살롱'이라고 말했습니다. 김 전 기자는 “가짜뉴스, 허위사실이라며 제게 법적 대응을 하겠다고 한다”면서 “미국 LA 룸살롱 출신 아니라고 했다. 그런데도 20년이나 지난 지금 제보가 오고 있다”고 밝혔다. 룸살롱 모임을 둘러싼 각종 비판이 나오는 가운데 익명을 요구한 한 기업 관계자는 "룸살롱에 안가본 남자는 거의 없을 것 같다"면서 "꼭 청탁하러 가는 공간은 아니다"라고 주장했다. 이어 "그냥 함께 논다는 개념으로 룸살롱에 가기도 한다"고 설명했다.

 

그의 특기는 “한국교회는 타락해서 복음이 없는 곳이고 우리에게만 진리가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제보자들은 사실상 그 단체만큼 곪아터진 곳이 없다고 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다짐은 WBC 대표팀 모든 선수에게 해당되지 않았나 보다. 결국 눈치가 보여 개별적으로 술자리를 가진 일부 선수들로 인해 한국 야구 전체가 추락했기 때문.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차라리 회식을 하지”, “회식할 분위기가 아니어서 술집을 찾아갔구나”, “논란 일으킨 선수 공개하고 영구 제명해야 한다” 등의 비판적 반응이 이어졌다.

 

분위기를 못타서 오는 미묘한 불이익이란 것도 있으니까요. 20대 중반이지만 가본적도 없고 가기도 싫은 곳, 그리고 이해할수 없는 것이 룸살롱이다. 과거 기생문화에서 나온것인지 몰라도 없어져야 할 문화인데... 가끔 신문에는 외국 유학생들이 외국에 이런 문화를 퍼트리고 있다는데... 잡지 마감을 마치고 회사 사람들과 회식할 기회를 갖게 되었다.

 

남자들이 여자친구에게 잘해주는 것은 바로 동등한 인간임에도 이렇게 성적인 문제에 있어서는 철저히 인격을 무시한 경험에 의한 '죄책감'이 은연중 작용한다고 생각합니다. 2차적인 성매매가 불법이지만 사실상 단속이 매우 어렵고 그러한 큰 시장을 구성한 자들이 쉽사리 그 시장을 내놓거나 하는 일은 자본주의 사회에서는 상상할 수 없습니다. 이런걸 접대 문화라고 버젓이 즐기다니, 내가 이들과 같은 인간이라는게 너무 답답하고 슬프고 비참하지 아니한가. 그들에게 “변화를 바라기는 하냐”고 물어볼 수 있겠다. 왜냐면 ‘어쩔 수 없다’는 말은, 변화를 원하는 사람들이라면 쉽게 입에 담지 못하는 말이기 때문이다. 술 쳐먹고 여성의 몸을 주물러대면서 형성되고 성취되는 인간관계와 우정, 사업, 정치… 남성들이 원하지 않았다면, 그럼 여성들이 원했나?

 

당시 그는, 이미 이준석 국민의 힘 전 대표에게 '성상납 의혹'을 제기한 혐의나, 박수홍 및 김건모에 대한 허위 사실을 유포한 혐의 등으로 10건이 넘는 명예훼손 고소를 당한 상황이었다. 이 이야기를 하는 건 다 얘기하고 니가 이런 부분까지 알게되면 다시는 자신이 그러지 않을 것 같다고 하면서 말입니다... KBO는 '경위서를 면밀히 검토해, 국가대표 운영 규정에 어긋남이 있는지 여부를 조사해 후속 조치를 결정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저렇게 룸싸롱에서 깽판치신 분이 무려 교회 장로였나 집사였나 그랬죠 ㅋㅋㅋㅋ 지금도 저런 감투 달고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뭐 유튜브는 개나 소나 하는거니까 그걸 뭐라고 할건 아니고요(심지어 스티브유도 했죠 ㅋㅋㅋ) 다만 사람들이 관심을 주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 가이드오피와 오피가라고도 불립니다.) 오피가이드 주소안내 사이트입니다. Opgani13.com 에서 뒷부분 .com 앞에 숫자를 하나씩 늘려가며 접속해보시면 됩니다. 예를 들어 현재 접속 주소가 opgani13.com 인경우 사이트가 차단됐을때에는 opgani13.com 으로 접속 하시면 됩니다. 8도 차단됐을 경우는 9,10 등으로 바꿔 접속해보시면 됩니다. 약력/소개 살구뉴스는 뉴미디어 소식과 이슈, 그리고 정보를 한데 모아 전달하는 미디어전문지 입니다.

휴게텔 추천 휴게텔 후기 휴게텔 후기 cnfwkd 휴게텔 후기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룸 없는 룸살롱? 김포 대마초 사건으로 본 파티룸의 세계 일요신문”

Leave a Reply

Gravatar